신한은행 모바일앱으로 적금 해지하는 방법!

 

오늘은 신한은행 모바일 앱 적금 해지방법을

알아보아요~ㅋㅋㅋㅋㅋ

저는 이걸 이제 알아서 점심시간에 은행만 찾고 하다가

땀삐질삐질흘리고.....이제알고 이제야 포스팅을 합니다.

신한은행 앱을 킵니다 신한 쏠(SOL)  

 

조회관리-예적금 전액 / 일부해지

 

 

적금중에서 어떤걸 해지할건지 선택하시면 됩니당~~

저는 자유적립식 적금을 해지했어요

따흑...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달에 다시만들거니까 으헝헝 

 

 

 

 

그러면 적금 돈 전액을 해지할건지

일부해지할건지 선택사항이 나와요~~

일부해지는 2번까지 가능하다고 나오고

일부해지할경우 적금 이자가 다르니

잘 확인 후 해지하시길 바랍니다.

 

해지할때 보안카드 누르는거랑

ARS 전화오면 예쁜 은행언니가

숫자누르라고 하는거*^^* 누르면 됩니다.

 

시간은 언제나 가능합니다~

그럼!ㅃㅇ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