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테스트/지도자테스트/ 재미로 해보기

대통령 테스트/지도자테스트/ 

재미로 해보기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누구일까?"

 

 

 

 

오늘 이게 핫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봤습니다 ㅎㅎ

 

 

말안합니다 ㅋㅋㅋㅋㅋ

혼자생각만해요~~ 누가물어보면 대답만 

그래서 2번째

 

얼굴에 티가 나긴 하는거 같아요

구치만 이런일은 별루 없다는거~ㅎㅎㅎ

그래서 첫번째 

 

전 두번째!ㅋㅋㅋ

 

이것도 두번째 

저는 두번째여

엉뚱하다 특이하다 소리 오지게 들어욬ㅋㅋㅋ

사실 머리는 1번입니다

예전에는 첫번째 많이 했는데 덜친하면 두번째

진짜 친하면 첫번째 합니닼ㅋㅋㅋㅋㅋ 

물론 위로도 살짝해주고,,ㅋㅋ

전 길취라서 좀 알아보고 가긴해요

111111번 

첫번째에 더 가까운듯해요

 

어,,, 건망증땜에 두번째가 있긴한데요

첫번째 잘합니다 근데 사람이름 잘못외운다는점

하지만 사람특징 잘 기억해요 첫번째 !

 

 

두번째요 저도 요리못하는데

굳이 남의요리가지고 머라 하지 않습니다

돈주고 사먹는 식당은 속으로 다신 안먹어야지 하지만ㅋㅋ

어음,, 이질문 이해가 안갔어요

계획을 바꾸면 힘들어하진 않아요

바뀌면 그다음 차선 하지모 이런마인드긴 한데...

옷 떨어지면 사면 되구 근데 못찾음 스트레스

어음..2번째?

 

북한 지도자라뇨

ㅋㅋㅋㅋㅋㅋㅋ아기분나빠 진짜싫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웃자고 만든거고 이런 성향을 갖고있다

그런거니까 개썅마이웨이 성향이 강한건 맞아요ㅠ.ㅠ..

흑ㅎ그...북한싫어한다고!!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