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진나이 강진노래모음

가수 강진나이 강진노래모음 


2005년도에 5집의 발표한 땡벌료 유명한 가수
강진에 대해 포스팅 보겠습니다.

가수 강진 프로필 

이름 강진
본명 강옥원
출생 1955년 3월 3일 (65세) 전라남도 영암군
신체 180cm, 70kg
데뷔 1986년 '이별의 신호등'
소속사 주식회사 하랑미디어그룹
가족 아내 김효선, 슬하 2남
종교 불교
배우자 김효선

가수 활동내역

강진은 1986년에 발표한 "이별의 손호등"으로
데뷔해 활동을 시작한 중견 트로트 가수 입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뜨게 되는 시기는 1994년도 입니다.
이 때 발표한 "남자는 영웅"과 "삼각관계"(김병걸 작사, 이호섭 작곡)가
히트하여 강진은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본격적으로 유명 가수가 됩니다.

땡벌 외에도 "화장을 지우는 여자", "삼각관계" 등 히트곡들이 꽤 많습니다.

가수 강진 아내 80년대 유명 걸그룹 출신!?

트로트 가수 강진이 아내가 디스코 걸그룹 희자매 출신이라고
과거시절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70년대부터 80년대까지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고 합니다.
김효선은 가창력과 뛰어난 춤실력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효선은 희자매의 막내 였으며 가수를 그만둔 뒤  남편 강진의 매니저 

역할을 도맡아 했다고 합니다.

 

또 최근 아침마당에 황혼이혼 토론 주제로 강진, 김효선 부부가 나왔는데

강진은  "이혼을 생각한적도 없고, 내가 봐도 집안일 잘 도와준다" 라고
말하면서 아내가 황혼 이혼을 생각해서 놀랐다" 라고 말했으며

김효선은 "난자유로운게 좋다.그리고 (남편이) 가끔 말대꾸 하는데
너무 싫다 혼자있고 싶다. 하고 싶은 대로 살고 싶다" 라고 이유를 밝혔다고 했는데요....

장...장난이시죠?ㅋㅋ

 

김효선 나이에 대해 궁금하신분 많으신데요 
강진가수는 66세이고 5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강진노래모음

강진 노래모음  강진메들리

강진 - 찐이야

강진 - 막걸리한잔

강진-땡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