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관나이 송대관 프로필 송대관 노래모음

송대관나이 송대관프로필 송대관 노래모음


오늘 tv조선에서 저녁7시 '건강한집' 방송에서 트로트 가수

송대관에 건강법에 대해 나왔는데요 송대관은 한때 과체중이였는데 

철처한 식이요법과 운동병행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해 건강을되찾았다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들수록 혈관질환 과 관절 건강이 고민이던 중, 

친절한 가수 태진아의 추천으로 '건강한 집'을 찾았다네요 하하

 

또 건강 집사' 자격으로 송대관의 집을 방문한

MC 조영구는 송대관의 반세기  트로트 발자취를 고스란히 엿볼 수 있는 

수많은 트로피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대단한 가수네요! 짝짝짝

또 조영구는 송대관 무대의상 구경하다가
값비싼 옷 까지 선물도 받았다구 합니다 부럽네요~~

밖에도 송대관은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월남쌈을 직접 대접하고, 
건강 관리를 위한 홈 트레이닝 비법까지 전수했다는 내용~~~


송대관 가수 참 대단하시네요! 송대관 가수 노래모음과
프로필에 대해 한번 알아보세요 

 

송대관 개요

고향은 전라북도 정읍
동향 선배인 배우 박근형과는 30년이 넘게 친분을 유지중
태진아와는 라이벌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절친한 사이

3.1 운동 당시 전북지역에서 독립운동을 하던 송영근 
선생의 손자임이 밝혀짐

데뷔하고도 한동안 무명 생활을 전전하다 1975년에 낸 신곡 해뜰날이 엄청난 히트를 치면서 처음으로 전성기를 맞았고 
온갖 상을 휩쓸면서 그해 가수왕까지 석권함
이에 대해 당시 박정희 대통령이 우연히 라디오에서 이 노래를 듣고는
 "그래 노래는 이렇게 신이 나야지!"하며 좋아했다는 카더라가 돌았음

태진아는 충청도, 송대관은 전라도, 설운도와 현철은 경상도. 
또 하나의 특이사항으로는 트로트 4대 천왕 중 유일하게 예명을 안 쓰고 있다는 점

송대관 노래모음 

1. 분위기 좋고 / 2. 차표한장 / 3. 네박자 / 4. 딱 좋아 / 5. 정 때문에 / 6. 오빠가 간다 / 7.한번더 / 8. 해뜰날 + 추가영상
(추가공연영상) 분위기 좋고 / 차표한장 / 딱좋아 / 네박자 / 한번더
차표한장+분위기 좋고+딱좋아 (끝)

송대관 노래모음

송대관 사랑해서 미안해

송대관 분위기좋고

송대관 유행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