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비대면 안심 관광지 여름휴가계곡추천 BEST6

여름 비대면 안심 관광지 여름휴가계곡추천 BEST6

벌써 무더운 여름 30도 불볕 더위가 시작됐습니다. 벌써부터 여름휴가 고민을 하는 사람들도 많을텐데요.

아직 코로나 19 가 끝나지 않은지라 발 디딜 틈 없는 해수욕장이나 사람들이 많은 곳, 인파 밀집이 우려되는

실내시설은 꺼려지기 마련인데요 여름 비대면 안심 관광지 여름휴가계곡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해당 설명하는 여행지와 전혀 다른 사진 입니다.)

전남 청정 계곡 곡성 도림사

 

 

 

 

 

전남 곡성에 있는 천년고찰 도림사에는 기막힌 계곡이 있습니다. 계곡과 폭포가

시원하게 흐르고 노송이 우거져 있으며 한여름에 가면 엄청 시원 합니다.

또한 도림사에는 탱화 등이 있어 둘러보고 오기도 좋습니다. 

경북 울진군 왕피천 계곡

왕피천은 경북 영양 수비면에서 발원하여 울진 왕피를 거쳐서 동해로 흘러가는 물길인 계곡 입니다.

이 계곡의 특징은 산과 절벽으로 둘러 쌓여 있어 인적이 드문곳으로 청적지역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왕피라는 이름 뜻은 왕이 피신 한곳이라는 뜻으로 삼국시대 전 파조국을 점령한 이후 예국의 공격을 받아 실질국의 왕이 피난했던 곳이라는 의미로 왕피천이라는 이름으로 붙여졌습니다.

 

아침가리골 진동 계곡

강원도 인제에 있는 아침가리골 계곡은 인적이 드문곳으로 아주 시원한 계곡입니다.

아침가리는 아침에 잠시 밭을 갈 만큼 햇빝이 들어온다고 하여 이름으로 붙여질만큼 여름에도 한기가 느껴질 정도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산행을 한다면 아침가리골에서 방동약수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코스가 가장무난 합니다.  물놀이를 한다면 인근 진동 계곡이 적당합니다.

정선 덕산기 계곡

강원도 정선 덕산기 계곡은 원빈과 이나영 결혼식 장소로 널리 알려진 곳인데요

덕산기는 총연장 12km로 100이상 되는 층암절벽 병풍으로 둘러 싸여 있어 절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또한 자갈위에 흐르는 물이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만큼 시원하다고 합니다.

 

경북 의성 빙계계곡

빙계계곡은 계곡물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로 좋은곳으로 유명 합니다.

빙계계곡은 얼음이 얼만큼 찬기운을 뿜어너고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코로나로 주목받고 있는 오토캠핑장도 조성중에 있다고 합니다.

포천시 백운 계곡

포천시 백운 계곡은 불법 시설물이 철거되어 청정 백운 계곡으로 사람들에게 여름철 해외여행 대체로 각광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포천시에서는 유료로 운영되었던 불법 평상, 방갈로 등을 무허가건축물과 불법시설물을 철거하였으며,

포천시 백운계곡 방문객 들이라면 누구나 자릿세 없이 공공용 파라솔 이용도 가능합니다. 취사나 야영은 불가능 하며, 주변 식당이나 배달 포장은 가능 합니다. 백운계곡은 방문객 안전을 위해 화장실,주차장,등 주2회 방역소독을 시행하고 체계적으로 운영을 도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1.06.14 - [각종정보모음/생활&이슈] - 동해바다 가볼만한 곳 BEST 8 추천

2021.06.15 - [각종정보모음/생활&이슈] -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21.06.17 - [각종정보모음/생활&이슈] -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21.07.14 - [각종정보모음/생활&이슈] -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021.07.17 - [각종정보모음/건강정보] - 냉방병 증상 및 원인 치료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