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주풀이 사이트모음몇가지 알려드릴게요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모음몇가지 알려드릴게요

답답한 마음에 무료사주라도 보고싶을때가 있죠 저도 종종 재미로

무료 사주로 보는데요~ 제가 알게 된 무료 사주풀이사이트 괜찮아보이는거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번 심심풀이로 보셔봐요:)

 

뿜뿌 무료사주

 

뽐뿌 - 사람이 좋아 함께하는 곳

 

www.ppomppu.co.kr

뿜뿌 무료사주 사이트인데요^^ 아주 구체적으로 잘나오더라구요

재미삼아 한번 봤습니다. 무료사주 외에도 꿈해몽이랑 여러가지도 있더라구요 

 

 

 

 

뿜뿌에 들어가셔서 왼쪽 카테고리를 보시면 사주팔자가 나와있어요~

사주팔자에 들어가셔서 생년월일 시간 누르면 결과가 나옵니다.

 

 

 

약간 성격이 비슷하게 나오는거 같네요 전체적인 내용이 엄청나게 길지는 않지만

간략하게 정리된 내용입니다. 

 

다음 무료사주풀이 사이트는 아시아경제 사주 사이트 입니다.

 

 

아시아경제 사주·운세

미래를 예측하고 대비하는 아시아경제 사주, 운세! 토정비결부터 작명, 이름 풀이, 궁합, 금전운, 사업운, 행운의 숫자 등 유명 역술가의 적중률 높은 결과를 통해 당신의 운명을 확인해보세요.

www.asiae.co.kr

 

 

 

정통사주 신년운세 궁합도 다 무료인데요~

신년운세도 보고 일반사주도 볼수있고 일석이조 입니다

 

 

 

 

저도 포스팅하는김에 토정비결을 한번 봐보았는데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적어주셔야 명확하게 나옵니다. 

토정비결도 보고 정통사주도 봤지만 저는 정통사주가 더 재밌네요

 

다음사주는 고산엄청용 자미두수 입니다.

 

고산엄창용철학관 자미두수란

자미두수란 고대 중국의 도인 진희이 선생이 기도하던 중 천기를 헤아려 창안한 별의 이치를 통해 인간과 세상의 흐름을 예언하는 성리학(星理學)이다. 특히 자미두수는 천지조화를 터득하고

gosan.asadesign.kr

 

고산용엄청용은 좀 사주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서 유명한 사이트인데요

좀 무료치고 잘맞다고 하더라구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자미두수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생년월일 치시면 결과가 나옵니다~

결과가 좋든 나쁘든 그냥 재미로만 보세요 좋은건 믿고 나쁜건 믿지맙시다 ㅎㅎ

 

 

 

전반적으로 성향이나 직업이나 결혼운에 대해서 나와있어요

어느 사주를 봐도 자존심이 쌔다고 하네요............ㅋㅋㅋ

 

 

운세의신 

 

 

운세의 신

'토정비결, 사주, 궁합, 연애운,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신년운세, 타로 등 운세 서비스 무료 제공

m.unsin.co.kr

 

 

운세의신도 긴긴설명으로 잘 나와요~

지금까지 제가 알고있는 무료사주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또 알게되는 무료사주사이트가 있다면 다음 기회에 다시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