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가서 책 CD 판매하는방법

알라딘 중고서점 가서 책 CD 판매하는방법 

 

 

 

오늘은 알라딘 중고서점가서 안읽는책

몇권이랑 씨디를 판매하고 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안읽는책이나 씨디 그냥 버리지마시고

알라딘 중고에 판매하시면 소소한 용돈을 버실 수 있다는점!!

 

하지만 중고서점에 무조건 판매할 책 다 가져가지 마시고

알라딘 중고서점 이라고 검색하셔서 사이트에 들어가주세요~

 

위에 알라딘에 중고 팔기를 클릭!

 

 

 

 

 

 

 

판매할상품찾기에 바코드번호나 책이름을 검색합니다~

 

 

예를 들면 요렇게~ 책이나 씨디 품질에 따라

매입가 최상 상 중 이렇게 가격대가 달라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입불가라고 뜨면 판매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 검색해보고 가셔야 짐이 안된다는 말씀ㅎㅎㅎ

알라딘 어플앱에서도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가까운 알라딘 중고서점을 가줍니다~

번호표를 뽑고 기다립니다 ㅎㅎㅎ

 

 

 

 

오늘의 수익 18,400원

씨디 2개 있었는데 거절당했네요

씨디안에 잔기스가 많아고^^ㅎㅎ

참 거지같지만 어쩔수 없죠~ㅎㅎㅎㅎㅎㅎㅎ

씨디는 돈이 잘 안되네요 어릴때 왜샀을까~

하고 후회 겁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알라딘 중고 판매하는방법과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