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로 보는 내 달별자리 찾는방법!!(달별자리 궁합)

 

 

점성술이란 ?

 

별의 빛이나 위치, 운행 따위를 보고 개인과 국가의 길흉을 점치는 점술 이라고 하는데요 ㅎㅎ

 

히틀러가 점성술로 백분활용했다고 할정도로 꽤~

신기한 점성술 입니다 ㅎㅎㅎ

 

제가 올린 유튜버분이 점성술 내 달별자리 보는방법을 설명 해주시는데!

나랑 잘맞는 달 별자리도 알려주십니다!

 

물론 달만 보고 단식판단하면 안좋을 것 같아용~

그냥 참고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달은 감정을 다스리고  무의식 내면 을 나타내는 행성입니다

 

ㅎㅎㅎ 하시다가 궁금하면 이미지 참고하세요!

 

전 물병달 :)

 

저랑 달 궁합잘맞는분?ㅎㅎㅎㅎ

 

ps 

 

에드센스 45일 넘도록 복구 안되면

계정삭제 된다는말 있던데ㅜㅜ 이부분

아시는분?흑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