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보안경(3M고글) 샀어요 코로나안경으로 제격!

 

 

 

 

 

요즘 코로나로 떠들석 하죠?
생존을 위해 ㅎㅎ
3M보안경(코로나안경) 샀습니다 ㅎㅎㅎ

배송비 포함 7,380원 주고 샀네요!

 

 

 

 

 

저희동네도 안전지대는 아니고ㅜ.ㅜ

출퇴근할때 낄려고 샀습니다~

혹시 3M보안경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시라고 후기 올려봅니다

 

 

 

 

 

 

이 디자인이 제일 무난하고

지하철에서 덜 부끄러울거 같아 이거샀네요 ㅋㅋㅋ

이 안경을 쓰면 보통안경과 다르게 눈과 코 사이에 미세한 뚫린

부분이 없어서  사람들 침,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3M고글 또는 코로나안경, 3M보안경, 3M보호안경

키워드치면 나오니 가성비 괜찮은걸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