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 종잡을수 없는 조커

 

이거 단톡방에서 자꾸

유행해서 저도 해봤네요

케케케.....

저번에 올렸는데 URL 주소가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다시 생겼네요?ㅎㅎ

 

 

아오 ㅋㅋㅋㅋㅋ레벨3이라니 

방금 남친이랑 통화했는데 남친한테

오늘 서로 힘든 고민 얘기 조언(?)같은 얘기하면서

꼰대짓한건가?싶네요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런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찔림 ㅠ.ㅠ 레벨3이여서 으헝

 

 

 

아........ 설명보니까 어느정도 맞는것 같기도하고

아우,,, 조심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벨3충격ㅋㅋㅋ

 

밑에 꼰대 유형들 특징이랍니다..하하..

뭐가 가장나은건가요? 레벨1은 뭘까ㅠㅠ 싶네요 

 

 

https://www.lllkkdti.com/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심심하신분들 르르르 꼰대성향 검사  한번 해보셔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