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에센스추천 슈보 모이스쳐 핫크림 소중한 머릿결 보호하자!

헤어에센스추천 슈보 모이스쳐 핫크림 소중한 머릿결 보호하자! 

 

 

 

최근 펌 했는데~ 

미용실 언니한테 추천 받아서 구매했어요 

머리 펌 컬 나오게 하는 에센스는 아니고
열보호제 트리트먼트크림 입니다!

 

 

 

 

한마디로 드라이기 하기전에 
슈보 모이스쳐 핫크림을 바르고
드라이를 하면 머리가 덜 상합니다!ㅎㅎㅎ

 

 

 

 

슈보 모이스쳐 핫크림을 모발에 수분을
듬뿍 채워준다음 드라이기나 고데기를 사용하면
열로부터 보호를 받습니다~ㅎㅎ

 

 

 


크림체형느낌으로  150ml의 용량 튜브타입에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양도 은근 넉넉해서 아주 좋습니다!

 

 

 


뒷면에는 사용법이 나와 있습니다!
사용전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모발에 수분이 있는 상태에서 꼭 사용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MADE IN KOREA~

 

 

 

 

드라이기 하기전 한번 

에센스를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 감기전! 

머릿결이 은근 푸석푸석 하네요

ㅜ.ㅜ 

 

 

 

 

머리를 감고나서 이제 에센스

크림을 발라보도록 할게요~

 

 

 

 

ㅋㅋㅋㅋ머리를 덜 말리긴 했지만!

슈보 모이스쳐 핫크림을 바르고 나서!

드라이를 하면 머리카락이 덜 상한 느낌이 나긴 합니당 ㅎㅎㅎ

개인적인 느낌은 괜찮다! 하지만 펌 했을때 컬 나오는 펌이

아니라 손상방지용 에센스이다 정도 입니다!

 

 

슈보 모이스쳐 핫 크림 헤어 에센스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