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새해소원테스트 당신에게 이루어질 소원은?

2021년 새해소원테스트 당신에게 이루어질 소원은?

연말이라 그런지 새해소원테스트가 인기가 있더라구여!

그래서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당신에게 중요한것은?

야근하는 회사도 다녀봤기에 저는 워라벨이 좋습니다.

머니벨은 다니기 힘들것 같고 워라벨 하면서

포스팅을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요즘 코로나땜에 집순이 모드 하고 있고

선물도 딱히 받고 싶은건 없어서

갖춰진 데이트코스 어디 좋은데 좀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고민이거나 그런게 아니고

과제라면 스스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한것 같아요..ㅎㅎㅎ

정해진 루트는 너무 지루해서

자유분방함이 좋습니다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정없어 보일수도 있겠으나

현금 선택하겠습니다. 현금원츄 

시끄러우면 더 집중이 안되기에

소음이 없고 혼자 나만의 공간이 집중이 잘됩니다.

가끔 일년에 몇번 정도 장난치는건 괜찮지만

적당한 선 안넘는 장난..!

하지만 저는 장난치는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고 

생각을 공유하는게 재밌긴 합니다만

요즘은 현실에 치여서 먹고 살기 바쁘네요

당황은 하지만 즉각적으로 대처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살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티비도 잘안보는 저인데 최애랑 찍느니

5만원을 줍겠습니다.ㅎㅎㅎㅎ

감정해소는 짧고 굵게 해소하고

해결방은 찾아야 할것 같아요

안그럼 무한 반복 고민이잖아요?ㅠㅠㅠㅠㅠ

처음 본 곳으로 발길을 돌려볼듯 싶습니다.

재미있을것 같네요?ㅎㅎㅎ

우와ㅏ아 주식 떡상하기 라니
주식은 소소하게 하지만 내년엔 좀 더 투자를 해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릴을 즐기진 않는데ㅠㅠ
한번 꽂히면 진심이다! 맞아요 아주 재밌네요
내년에는 좋은일만 가득하길!! 다들 부자되세요:)

새해 소원 테스트가 궁금하신분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21 새해 소원 테스트

당신에게 맞는 새해 소원을 테스트해보세요!

2021wish.com

 

제베프는 연봉3억 받기

제 연인은 제주도 1달 살기 인가바요

호호호 그럼이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