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핫스팟 비밀번호 설정하는방법(갤럭시 9플러스 폰 사용자임)

모바일 핫스팟 비밀번호 설정하는방법(갤럭시 9플러스 폰 사용자임)

 

모바일 핫스팟 비밀번호 설정 하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갤럭시 9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이거나 좀 버전이 차이가 나는분들하고는 

다를 수 있다는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우선 핸드폰 위에 설정창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걸 밑으로 내려줍니다.  그후 모바일 핫스팟을 눌러서

모바일 핫스팟을 열면 2번이라고 표시한 저게 뜰꺼에요 클릭해줍니다~

 

 

 

비밀번호 설정안함이라고 뜨는데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를 설정해줍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좋은이유는 아시죠?

내가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나에 핸드폰 데이터를 끌고와서 쓰는데 다른사람이 쓰면

본인 핸드폰 데이터 용량이 금방 줄어들어요ㅜㅜ

 

그리고 속도도 매우 느려져요! 또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급할때

모바일 핫스팟을 사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말이 횡설수설 했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ㅋㅋㅋㅋㅋ

 

 

휴대폰 분실 신고 핸드폰 잃어버렸을때 대처하는법

휴대폰 분실 신고 핸드폰 잃어버렸을때 대처하는법 1.휴대폰 분실신고 해체 신청 확인증 발급받는방법 핸드폰을 잃어버렸을때 멘붕이 오면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핸드폰을 잃어버

7777777cute.tistory.com

 

 

핸드폰' 바닷물에 빠져버렸다면? 알아두면 꿀팁!

핸드폰' 바닷물에 빠져버렸다면? 알아두면 꿀팁! 스마트폰 침수됐을 때 '절대 전원 켜지 않기' 대부분 물에 핸드폰이 빠져 동작이 제대로 되는 지 살펴보기 위해 전원을 켜보는데

7777777cute.tistory.com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방법 쉽고 간편해요~

1. 우선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해 줍니다. 접속 후 비밀번호를 누르면 내계좌에 연결되면 이 화면이 나올겁니다. 그럼 내가 발급 받고자 하는 계좌를 눌러주세요. 2.카카오뱅크 통장

7777777cute.tistory.com

 

 

미세먼지앱추천 미세미세

미세먼지앱추천 미세미세 오늘 미세먼지가 매우 기승이였습니다ㅜㅜ 매번 미세먼지 뉴스를 보고 참고하시는분들 있으시죠? 저는 핸드폰에 미세먼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주는 미세미세 앱을 사

7777777cut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