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받지 않고 한컴타자연습 가능해요!

 

노트북을 새로 장만 했는데!!

한컴타자연습이 없습니다 쥬륵

갑자기 왠 타자연습이냐?

 

제가 사실 타자는 300타가 넘는데

독수리 타 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는데 머 불편한거 있냐~

굳이 귀찮게 뭘또 연습이냐, 일하는데 뭐 그렇게 중요 한가요!

하실 수도 있지만 흑흑 저도 멋지게 타자 치고 싶고,

독수리타법으로 글 빨리 쓰고 싶을때

느려터져서 답답할때가 있습니당

 

그래서 찾아보았죠!!

한컴타자연습.... !!!

다운받지 않아도 사이트만 접속 해도 가능한 한.컴.타.자.연.습 !!!!!!

저는 자리연습을 하고 싶어서 해봤습니다 ㅎㅎㅎㅎ

 

 

 

 

단계별로 있습니다 아직 1단계만 해봤어요

단계가 올라 갈 수록 어렵나봅니다

자리연습 계속 하다보면 정상적으로 타자를 칠 수 있을까요?

ㅜ^ㅜ

 

 

 

자리연습결과 모습도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동그라미 점 세개짜리를 누르면 

다양한 게임이 나오는데 한국사퀴즈 한자퀴즈 등 있네요~

한자공부 한국사 공부도 되겠어요^^;

 

학생분들이 많이 하시는거 같은데ㅋㅋ

전 그래도 해볼랍니다요 

 

 

이벤트도 종종 하네요~~~

뭐,,이모티콘 이벤트 사은품 이벤트 등등

 

https://typing.malangmalang.com/

 

사이트 주소입니다 

저는 즐겨찾기 하구 종종 들어가보려구요!!

헤헤 

 

 

한컴 타자연습

게임으로 즐기는 새로운 한컴 타자연습

typing.malangmala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