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앱추천 미세미세

미세먼지앱추천 미세미세 


오늘 미세먼지가 매우 기승이였습니다ㅜㅜ

매번 미세먼지 뉴스를 보고 참고하시는분들 있으시죠?

저는 핸드폰에 미세먼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주는 미세미세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 앱이 정확하고 핸드폰 킬때마다 

현재 미세먼지 상태에 대해 잘 알려줘서아주 좋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주는

 미세미세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세미세 앱을 다운받습니다(당연히 무료)







미세미세의특징은 WHO 기준에 따라 8단계로

안내를 해준답니다. 핸드폰 위젯으로 등록하면 

쉽게 미세먼지 체크가 가능합니다.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 

이산화질소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역설정을 해서 사용이 가능하고 ㅎㅎ

집과 출근지역을 설정하여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ㅎㅎㅎㅎ

저는 핸드폰에 위젯을 띄어 놨는데 제가 있는 지역에 따라 알아서

미세먼지 실시간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ㅎㅎ


미세먼지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미세미세앱을 깔아보셔요

이상 미세먼지앱추천 미세미세 포스팅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