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허니스크린으로 같이 부업해요~

 

 

오늘은 허니스크린에대해 알려드릴까해요~

요즘 너무 먹고 살기 힘들어 티스토리 말고도

다른부업은 없을까 하고 ㅋㅋㅋ

찾아보다가 허니스크린 이라는 앱을 찾았습니다.

사실 저란 닝겐은 복잡한건 싫거든요

무조건 단순해야 합니다.

 

 

 

 

허니스크린 깔면 이렇게 옆으로 넘기면 

광고보면 2원씩 쌓입니다..

ㄹㅇ 티끌모아 태산이긴  하g요 ㅋㅋ

머 허니스크린 깔면 추천하는 앱깔거나

페이스북 좋아요 인스타그램 좋아 등 하면 

돈을 더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직장인이라 바빠서 그건 패스!

뭐 직장인분들중 악착같이 하시는분들은 하시겠지만요 ㅋㅋㅋㅋ

전 귀차느니까~ 이것만으로도 

 

 

 

포인트 모으면 이렇게 사먹을수도 있구요 ㅋㅋㅋ

 

2만원 모으면 본인 계좌로 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전 이것땜에 허니스크린을 시작했어요~

티스토리 하시는분들은 아시잖아요?

열심히 소소한 부업하면 돈받으면 그 좋은 쾌감...

근데...전...이것도 하려구요..ㅋㅋㅋ

사실 포스팅 하는이유는...

같이 하실분....

저 추천인좀 부탁드리고자 적엇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인  :  봉자야봉쥬르

 

같이 열씨미 돈버실분~

추천인 해주시면

서로 같이 500원 적립된다는점~~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