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그냥 버리지 마세요!! <캐시카우>로 영수증으로 돈벌기

 

 

 

요즘 에드센스 돈벌이도 시원찮고ㅜㅜ

개인적으로 하는일도 그렇고 !

여러므로 그래서... 토스만보기, 하나멤버스를 하고 있지만

뭔가 하나 더 추가 하고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바로 캐시카우라는건데요!

물건을 구매했을때 영수증을 사진찍어 올리면~~

포인트를 쌓아서 현금화 해서 물건을 받는다거나!

포인트로 물건을 살 수 있는겁니당~

 

뭐 그래봤자 얼마나 벌겠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영수증 그냥 갖다버리는것보다

조금이라도 모아서 돈받는게 더 좋지 않습니까?

 

아니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어쩔 수 없겠지만

저는 흙수저 서민이라 이것도 소중하네요 흑흑

 

여하튼! 저기 빨간색 동그라미를 눌러

검색창에 오늘 물건 산 매장을 검색하심 됩니다

없는것도 있습니다 ㅎㅎ

 

 

 

 

전 오늘 스타벅스를 다녀와서 스타벅스를 검색해봤습니다!!

매장명 검색 선택!!

 

 

 

 

 

스타벅스 상품을 클릭합니다요

 

 

클릭~

30p 적립하기 클릭 

 

 

 

전 오늘 다녀왔으니 오늘 체크를 클릭후 동의~~

 

 

 

포인트 내역을 보면 적립될 예정 금액 나옵니다

2일이내 기준이라고 뜨지만 저는 평일 낮에 그래서 그런건지

원래그런건지 모르겠지만 1시간이내에 적립이 되었고

 

하루에 1일 영수증 적립만 되었다고 사용안내에 써있었지만

다른영수증도 적립했습니다ㅎㅎ 어차피 내일 또 적립됬다고

나올테니까요 꺌꺌 미리해두기!ㅎㅎㅎ

 

 

 

마이카우->포인트사용하기를 눌러보시면

 

 

 

 

캐시아웃! 

기부하기를 볼 수 있습니다 오천점 이상부터라고

나오네요 ㅎㅎ 지급시기는 약3주....

포인트 소멸기간은 24개월이라고 합니다^^;;

전 ㅋㅎ 오천점 쌓일때마다 저한테 보내야겠네여 ㅋㅋㅋ

 

아참 내초대로 친구가 회원가입하면

서로 300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고 하니 

만약 하신다고 하면 

7777777cute@naver.com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아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