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폰(FONFON) 이상형테스트 저도 해봤어요 :)

다른 블로그분들중 이거 하신 분들 많길래 보니까

오늘 이게 화재였다고 하더라구요 몰랐네요 헤헤

그래서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이테스트는 만든사람은 서울대학교 정보문학과

2018년 2학기 신학연구실습의 팀 프로젝트 

박은영,신예은,이하연,이학주님분들이   
제작한 사이트라고 하네요 :)  

 

https://2hakju.github.io/fonfon/

 

FonFon

 

2hakju.github.io

테스트는 위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엇 제이상형은 동갑내기 친구같은..남자라는데

전 연상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갑같은 연상인가-.- 아닌데!

음 차분하게 이끌어주는 이건 맞는듯 ㅎㅎ

 

 

아닙니다 단체 행사 안좋아 합니당

엇 맞아요 혼밥 즐깁니다 그것도 매우 많이 남들이

이해 못할만큼 혼자 곱창집도 갑니다 ㅋㅋ

귀여움받는건 모르겠고 열심히 살고 있는거 같네요 흐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