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감기에 좋은 테라플루 나이트약 추천!

 

 

며칠전 약간의 기침증상이 있어서 테라플루 나이트 약을 사왔습니다.

엄청 심하진 않고 약간의 기침과 살짝 가래증상이 있었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사실 병원가기도 꺼려졌습니다.ㅎㅎ

그리고 나코로나 아니겠지? 이러면서 살짝 걱정도 하긴 했네요-_-;

 

 

 

 

 

 

 

테라플루 나이트는 평소에 감기에 걸리면 제가 자주 사먹는데요!
종합감기약중 테라플루가 좋은 이유가 약국에 가면 꼭 약사님들 중 
증상말하면 뭐하나씩 끼워서 파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제가 그게 너무 싫어서 감기약을 알아보던중 테라플루가

감기약중 차마시는것처럼 마시기도 편하고, 항생제도 없는약 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감기초기증상이면 무조건 약국 가서 딱 잘라 말합니다

"테라플루 나이트 주세요 작은걸루요"

이것만 사고 나와요 ㅋㅋ단호하게 말하니까 정말 저것만 줍니다~!! 어어?
어벙벙 하면 뭐하나 추가 구매 걸리십니다!!

 

 

 

 

 

 

 

테라플루 효과는 코막힘, 인후통, 오한, 발열, 콧물 재채기 , 목가려움 증상에 도움이 된다고써있습니다.
그런데 약간의 초기 가래증상도 도움이 됐습니다. 너무심하면 병원가서
감기약 처방 받으시는걸 권장드립니다.

 

테라플루 데이타임도 있는데 데이타임은 낮에 먹는걸로 판매하고 있고

테라플루 나이트타임은 자기전에 먹는데 둘 차이는 모두 해열진통제로 아세트아미노펜
650mg를 포함하고 있지만, 나이트타임에는 추가로 항히스타민제가
추가되어 있어 일하실때나

운전할때 졸음이 쏟아져올 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좀 노른노른하다 정도 였네요 ㅎㅎ

 

 

 

 

테라플루를 컵에 붓고 뜨거운물을 넣어서 수저로 잘 휘져어서 드시면 되는데요!

물은 반컵이상으로 하시면 됩니다. 흑 저는 물조절에 실패해서 저렇게 많이 부었네요 

 

저는 역시 허당입니다. 하하하 아 그래서 저는 저거 이틀먹고 나서 기침 안합니다!

혹시 기침하면서 나 코로나 아니야? 하시지 마시고 코로나증상 참고도 해보시고 정

걱정되면 테라플루 나이트 한잔 드시고 주무시는걸 권장합니다 저 약팔이 아니에요ㅋㅋ

 

테라플루 가격은 약국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6매 들어간거 7000원에 팔더라구요. 

좀더 양많은건 10000원 이였는데
몇개 들어갔는지는 까먹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맛도 약간 씁쓸한 레몬물 맛 나서 먹을만 하고 먹다보면 사실 중독 되기도 합니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은 일부로 테라플루 먹고 잔다는말도 있더라구요~ㅎㅎ

 

그럼이만 테라플루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 였습니다^^

 

2018/12/31 - [각종정보모음/건강정보] - 감기예방에좋은음식 생강차효능에 대해 알아봐요

2019/01/02 - [각종정보모음/건강정보] - 감기에 효과적인 과일 유자차효능!

2019/11/14 - [각종정보모음/건강정보] - 편도염 증상과 편도염에 좋은 음식은?

2019/11/09 - [각종정보모음/건강정보] - 목감기 빨리낫는법 감기에 좋은음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