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타워가는법 남산타워케이블카가격 남산자물쇠 꿀팁

남산타워가는법 남산타워케이블카가격  남산자물쇠 꿀팁 

 

다들 연휴 잘보내셨나요~! 오늘 남자친구랑 남산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남산타워 가는방법과 남산케이블카 셔틀버스 남산자물쇠 꿀팁들을 알려드릴게요~ㅎㅎㅎ

남산타워 가는방법 충무로에서 남산타워 가는법

충무로역 4번출구를 나오면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보이는데 남산을 가기 위한 버스 정류소는
ID는 02 -152 입니다. 여기서 남산순환버스 2번 버스가 옵니다
배차간격은 7분~13분정도 소요 됩니다. 남산서울타워 종점에서 내리면 됩니다.

남산타워 가는방법 동대입구역에서 가는방법

남산타워 동대입구역에서 가는방법은 동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와 뒷쪽으로 돌면 
버스정류장이 보이는데요 거기서도 02번을 타고 남산서울타워에서 내리면 됩니다 !

 

 

 

출처 남산타워 홈페이지 

 

 

 

출처 남산타워 홈페이지 

 

 

남산 서울타워 케이블카 셔틀버스 탑승장소는?

명동역 4호선 1번출구 에서 정차하며 서울역은 서울스퀘어 버스정류장에서 정차하니
참고하세요~ 꼭 이 위치에서 대기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쌩 지나간다고 하네요!

 

 

출처 남산타워 홈페이지 

남산 서울타워 케이블카 셔틀버스 가격은?

남산서울타워 케이블카 셔틀버스는 무료에요! 남산서울타워 케이블카  셔틀버스 코스는
남산케이블카 매표소 - 서울역 - 명동역 - 케이블카 매표소 이렇게 되어 있어요!!

남산 서울타워 케이블카 운행 시간은 저위에 표 참고하세요 ㅎㅎ

 

남산 공영주차장 or 남산주차창 

남산동공영 주차장 회현동 공영주차창은 10분당 500원이라고 하네요

공영 주차장이 요금이 저렴한 편 이니 자가용 이용하시는분 이라면

공영주차장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여

 

 

저희는 오늘 남산케이블카를 이용했는데요~

자동차가 무쟈게 많았어요...ㅋㅋㅋㅋ

 

 

케이블카  타러 가는 입구에여

조명이 빤딱빤딱한게 아주 좋네요^_^

 

출처 남산케이블카 홈페이지

 

 

 

출처 남산케이블카 홈페이지

 

남산케이블카 가격

초짜 블로거라 이런 매표소도 사진을 못찍었네요

남산케이블카 가격은 위에 표를 참고해주세요 ㅎㅎ

 

9,500원 대인 왕복
7,000원 대인 편도
6,500원 소인 왕복
4,000원 소인 편도
8,000원 대인 왕복(단체)
6,000원 대인 편도 (단체)
5,500원 소인 왕복 (단체)
3,500원 소인 편도 (단체)

 

 

남산타워 자물쇠 다이소나 문방구에서 사가져가세요! 

남산타워 자물쇠는 너무 비쌉니다. 스몰이 팔천오백원 큰놈은 구천원인데요

다이소에서 사면 삼천원정도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님 문방구같은데서 삼천원이에요 그래서 저희커플은 제가~문방구에서 샀어요 삼천원에 캬캬캬

자물쇠 가격 아껴서 맛난 음료사묵읍시다 캬캬 

 

이상 남산타워남산타워가는법  남산타워케이블카 남산자물쇠 꿀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