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밥집 명동더식당 다녀왔어요!

명동 밥집 명동더식당 다녀왔어요!

 

 

어린이날에 남자친구랑 명동밥집 명동 더식당 다녀왔어요!

원래는 시카고 피자 먹고싶었는데 그집이 문을 닫았더라구요ㅠㅠ

근데 가게사장님은 문닫아놓고 엎드려서 

현타오신것 같은.. 아마도.... 코로나로 인하여 현타오신건가 싶었어요

남친이랑 멘붕와서 우리어디가지?

ㅋㅋㅋㅋㅋ이러고 정처없이 헤매다가 이집보고 남친이 좋아하는

음식들 팔아서 저기루 갔네여 

 

 

 

 

 

 

이집은 뭔 세트메뉴가 많이 팔더라구요 저희는 고르곤졸라랑 장작불고기

비빔밥 열무냉국수 세트 먹었어요 ㅋㅋㅋㅋ

 

세트메뉴가 종류가 많아서

페이지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하나씩 순서대로 나오고 있어요

이게 장작불고기 에요 ㅎㅎ

 

 

고기넣고 상추넣고

비벼줍니다 쓱쓱 

 

 

 

열무국수 나왔습니다ㅎㅎ 생각보다 저는국물은 괜찮은데 면이

양념에 덜 밴 느낌이여서 아쉬웠어요ㅠ 남친은 그냥별루래요 

여튼 둘다별로였음 ㅇㅇ 장작불고기는 맛있었어요 ㅎㅎ

 

 

 

 

고르곤졸라는 맛있었어요 첨에 남친이 고르곤졸라에 

열무국수에 장작불고기 무슨조합이지??

이래서 제가 매운거먹고 아 매워 하면 단거먹으라는거

아닐까 그랬더니 남친이 먹다가 오~~~~

왜그런지 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희 이러고놀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먹방후기였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도 먹고싶고 밥도먹고 싶고 쭈꾸미도

먹고싶으신분 여기가보셔요 ㅎㅎ

 

 

 

 

 

서울 중구 명동10길 36 
2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