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분위기 좋은 카페 잠실 베질루즈 다녀왔어요!

 

 

친동생이랑 ㅎㅎ

잠실 분위기 좋은 카페

잠실 베질루즈 다녀왔어요!

처음에 보고 여기 뭐야? 생각했는데

아이스크림 팔구 그러거 같더라구요

 

그냥 분위기만 보구 들어갔지요

총총총!

 

 

 

 

해질녘 노을진 유럽의 광장거리를

연상케하는 프리미엄~

알았다~ 들어가본다ㅎㅎ

 

 

 

 

 

 

네 들어가구 있습니다. ㅎㅎ

카페도 있고 아이스크림 가게도 있고 여러가게가

여기 안에 다 있는거였어요^.^

 

 

 

 

저는 커피마실거니까요~ 

잠실 베질루즈 요기!!를 들어갑니다

아 전 몰랐는데요 베질루즈가 체인점이더라구요?

여윽시 저는 서울촌년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이럽니다 뭐 서울카페 체인점

다 비슷비슷 하지 않습니까?ㅋㅋㅋ

개인카페도 비싸던데 뭐 ㅋㅋ

잠실역카페치고 가격 무난무난 합니다요 ㅎㅎ

 

 

 

 

동생이랑 보면서 오~~~~

동생이 아 저 주전자 갖고싶다

이러네요 웅 나도!!ㅋㅋㅋ

 

 

 

 

동생은 녹차라떼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비주얼은 안이쁘게 찍었지만

걍 카페 분위기가 이뻐서 포스팅 해본 ~~

잠실 분위기 좋은 카페

가본다 그럼 여기 가보셔요~

분위기가 좋네요^^

이상 잠실역 카페 잠실 베질루즈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