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테스트 이태오 타입 나왔네요 ㅎㅎ

 

아까 낮에  부부의세계

실시간으로 뜨길래 한번 해봤네요ㅎㅎ

 

친구에 따라 다른데 친한친구는

보통 첫번째껄로 하는듯해요

 

내일까지 해야하는 일이라면 

당연히 거절해야하죠,,,ㅎ

보통 제 주관이 강한듯해요

하지만 서로의 생각을 얘기하다가

상대방 말이 맞으면 수긍하지만

소신껏 나아가야 하는거라면 두번째꺼 합니다.

그래서 밑에꺼 선택했네요

ㅋㅋ전 성격이 안착해서

위에꺼 하는듯요 ㅋㅋ

 

때에 따라 다른데 보통 나가놀거나 재밌는거

찾아나서요

 

ㅋㅋㅋㅋ1번?

모험좋아하나..ㅋㅋ

내용에 집중하는 편이에요

기분을 들어주는 편이에요

밑에요...ㅋㅋ

밑에꺼요 해볼때까지

해보고 안맞다고 생각해야하는게

맞는것 같아서요 ㅎ

사람마다 배움의 속도가 다르니까요

 

앗 배경화면은 위에꺼 이고

이메일은 아에 정리를 안하는데....

ㅋㅋㅋ1번할게요

 

약간의 틀은 잡아놓는듯해서

처음꺼요,,,

그냥 여기에 뭐가 있고

뭐가 있다정도는 알아두는편이에요

 

저런 양아치 이태오가 나왔네요

이인간 바람둥이 아닌가여??

ㅜㅜ오마이갓... 

 

지선우랑 타입이 안맞데요...ㅋㅋㅋㅋ

하하...뭐지 나는...좋은건가 나쁜건가 

 

심심하신분들 테스트 해보셔요 ▼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www.themolla.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