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재미로 해봐요:)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연애능력치 테스트라니..ㅋㅋㅋ

mbti가 핫하니 mbti 키워드로 유입좀 얻어보겠습니다

하하 넘나솔직

나가기 직전에요 

전날부터 하면 어우..ㅋㅋ

 

단톡방은 없구요 

그냥 심심하면 친구랑 놀거같아요

약속없으면 내할일 하겠죠

여튼 나가놀거니까 첫번째

 

먼저 말걸어서 분위기 띄우는

성격은 아닌것 같아요

그래서 첫번째

 

위에꺼요 기운느껴진다고

갔는데 실망하면 누구한테 욕먹을라고ㅠ

리뷰도 의심하는데...흑흑

 

전 이질문 패스하고 싶었어요

썸타는데 집을 왜 오라구하죠?ㅇ_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겼을때 생각하면 첫번째요

ㅋㅋㅋㅋ

 

두번째요 ㅋㅋㅋ

주로 스토리 이야기 말하는듯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요

 

 

사실 위에꺼를 말을 잘해야겠다고 노력은 하는데

두번째꺼 처럼 말하고 나중에 후회하는격이에요

기분대로 내키도 말하고 나중에 아그렇게

말할껄 후회하고..ㅋㅋㅋ

무생물처럼 있을듯요

친하지도 않아서..

그냥 안녕하세요^^;;하하ㅏㅎ...

 

우울한지 이유를 알고

그다음 말을 말해줘야 하지 않나요;ㅎㅎ

그래서 위에꺼 말하는듯요...

 

대체로 필요한거 사주는듯해요

예쁘고 기억에 남는다는게 뭔말임 흥

어?상대방이 지갑이 너덜너덜해져서

봤다가 하나 예쁜거 사줄수도 있지

흥 

 

밑에꺼요 일별로 세부일정 정리한다고

상상하면 토할듯ㅋㅋㅋㅋㅋ

대략적인곳만 찾아보긴 해요

 

 

위에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밑에꺼도 해야하는거군요?

고맙다고하지.. 뭐라표현하나 생각했는데..ㅋㅋㅋ

문제가 많네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어느정도 맞긴한데...

19금력은 만랩이구요

적당히 눈치는 있는듯하구요

생활존중 좋아하지만 적당히

구속해주는것도 좋아해요

흑흑....

 

재미로 보는거니까요

이젠 아에 mbti 소개팅

앱도 나왔나보군요

ㅎㅎㅎㅎ

안해요~

저는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bti 연애 능력치 테스트

istp 나왔네요..ㅋㅋ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mbti.glam.am

심심하신분 해보세요~~^^

재미로 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