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 테스트 <현지인테스트>

여행지 테스트 <현지인테스트>

이웃님 블로그 보다가 여행지테스트를

하셨길래! 저도 심심해서 해봤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여름을 싫어해서~

뼛속까지 시린겨울이 나은것 같네요!

 

 

혼자여행을 장기적으로 해본적이 없어서

혼자하는 여행좀 다녀오고 싶어요~

 

이틀 포상휴가라면

집순이 할듯요..ㅎㅎ

 

실제로도 꽂힌 음악 질릴때까지 무한반복

듣는경향이 매우강해요 ㅎㅎㅎ

밑에꺼요~

음식이야 뭐 내돈주고 사먹으면 된다지만

잠자는곳은 정말 깨끗해야함 ㅠ

매우중요 

이왕이면 여러나라 가보고 싶네요

가보고 꽂히는 나라 있으면 

나중에 또 가면되는거지~ 머 ㅎㅎ

 

술마시면 제얼굴이 시뻘개져서

커피한잔 하면 안될까요

후후후...

커피로도 충분히 끼 잘부립니다

냐햐햐햐 

 

ㅋㅋㅋㅋ영어는 못하지만

이왕 나간거 외쿡인 친구랑 말하는 재미가

있지요~.~

 

오션뷰에서 휴식할듯 싶어요~.~

ㅎㅎㅎㅎㅎ

 

차로 30분이내 아름다운 시골이면

생각해보겠는데 2시간이여서

건물숲 할게요 마음은 아름다운 시골이네요ㅠ

도시 지겨워 

 

그림으로만 봐서 그런지

저렇게 바다 코앞이라면

태풍오면 집날라갈것 같아서ㅜ

산으로 할게요

 

오로지 랜드마크요 ㅎㅎㅎ

 

 

반복되는 일상에 금방 싫증을 내는 타입
이라 허허...맞아요...맞습니다...
기념품도 맞아여 특이한거 좋아해여

다하고 나면

 

 

 

트래블메이커 :: 개인 맞춤형 여행 플랫폼

나에게 딱 맞는 현지 전문가를 직접 만나보세요. 트래블메이커가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나만의 여행을 만들어드립니다.

www.travelmaker.co.kr

이벤트 응모하는것도 있어요~.~
한번 궁금하신분들 해보셔요

 

 

현지인테스트가 궁금하면 ▼

여기로 클릭해주세요!

 

현지인 테스트 - 여행 심리테스트

내가 현지인처럼 여행할 수 있는 나라는?

mindtest.travelmakerkorea.com

2020/06/14 - [각종정보모음/꿀잼여기다있슈] -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재미로 해봐요:)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재미로 해봐요:)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연애능력치 테스트라니..ㅋㅋㅋ mbti가 핫하니 mbti 키워드로 유입좀 얻어보겠습니다 하하 넘나솔직 나가기 직전에요 전날부터 하면 어우..ㅋㅋ 단톡방은 없구요 그냥 심심�

7777777cute.tistory.com

 

연애능력치 테스트로 연애성향도 재미로 알아보셔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