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스티커로 노트북꾸미기 지극히 개인취향쓰 ♥

노트북스티커로 노트북꾸미기 지극히 개인취향쓰 ♥ 

 

노트북 스티커를 구매해봤어요

다른사람들 눈에 봤을때 귀엽고 이쁘지 않을 수 있지만

지극히 저의 개인 취향으로....

제 스타일대로 구매해봤습니다 ㅋㅋ

 

 

요로케 두장이에요

뭐 각각 한장씩 한두개씩 다른 스티커였으면

좋겠다 하는것도 있지만 역시 스티커 장사분들은

더 구매하고 싶게 다른 스티커에 맘에드는게 또 있구

하지만.... 더 돈 ㅈㄹ을 할 수없으니 참고 2장만 갯 했어요 

 

 

붙여봤어욤 하하하 짜잘짜잘한 스티커 좀 더 있으면

더 붙이고 싶어용 스티커 붙이는건 첨이라 좀 엉성하네요

ㅋㅋㅋ 좀 더 이쁘게 붙일순 없는거다냐!!

 

 

 

 

 

덜 좋아하는 짜잘 남은것들은 이런곳에 붙여

줍니다 흑백흑백이라 맘에 안드는군

괜찮아... 금방질릴라나?ㅋㅋㅋㅋ

 

 

나머지 한장 뒷면ㅋㅋㅋ

맘에 안드는것 뒷면 버리기 아까우니까~

후후

 

예전부터 노트북 스티커 갖고 싶었는데

노트북 스티커 붙이면 범죄자들한테 타겟이 된다는둥

그런 기사를 본적이 있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안샀는데 붙여도 안붙여도 타겟될수도 아닐수도 있으니

그냥 샀어요 하하하하하 

 

 

노트북 스티커 구경가기 다른느낌

노트북 스티커 구경가기 이건 어때요?

네온사인 노트북 스티커 보러가기

디즈니 캐릭터 노트북 스티커도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