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usb 중 저는 짱구 usb 구매해봤어요^^

캐릭터 usb 중 저는 짱구 usb 구매해봤어요^^ 

 

사용하고 있는 저의 usb가 박살 났어요....

아 거기에 자료랑 개인 작업물이 다 있는데 넘나

슬픔쓰.... 또르르륵 그래서 usb를 하나 새로 장만했는데요

뭐랄까 귀여운거 갖고 싶어서 돈 ㅈㄹ좀 했네요 냐햐햐 

캐릭터usb 찾아보다가 짱구usb가 눈에 띄여서

구매했어요 어떤가요 넘 귀엽지 않나요! 나만 귀엽나!

 

 

 

재질 PVC 메모리 

모델명 짱구 USB 32G 가 입니다~ㅎㅎㅎ

원산지 중국

이게 가장 맘에 안듬 모르고 샀음

어쩔 수 없음 ㅋㅋ

 

 

 

포장 뜯어봤어요

세로로 봤을때에요

 

 

뒤집어 봤을때

 

 

이불과 짱구를 분리하면 

이렇게 USB 꽂는 그곳이 그곳이

나옵니다!!!

 

 

저의 노트북에 짱구 USB를 꽂아 봤어요

어떤가요 귀엽죠!!

안녕 짱구야? 오래 함께하자^^

이번엔 USB도 쓰면서 네이버 클라우드 함께 사용해서...

작업물 , 자료 붕괴가 되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하하하하하 다들 USB 조심하세요

 

 

귀여운 짱구 usb 보러 가실 분 클릭

귀여운 짱구 미니가습기도 있네요?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