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 겨울간식테스트 스트리트 푸드 테스트

심심풀이 겨울간식테스트 스트리트 푸드 테스트

 

오늘의 인기 심리테스트

 겨울간식테스트 스트리트 푸드 테스트

 

 

인트로가 맨처음

이렇게 시작되네요 ㅎㅎ

 

 

낯선곳에 가면 일단은..

주변에 뭐가 있는지 탐색부터 시작할듯 싶어요!

 

 

원래 인생이 그런거죠 

굴렁굴렁 굴렁쇠를 선택 했어요!

이유는? 없어요 ㅋㅋ

 

 

요즘 스트레스 받는일은 회사에 적응 중이라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저를 잃어가는 것 같아요 라고 선택 했네요

 

 

저는 신입 나부랭이 이기 때문에

두번째꺼를 클릭했네요

 

 

집에서 주로 딩굴거리는게 많기는 하지만

엄청난 스트레스 게이지가 올라갔을때는

친구를 만나기 때문에 첫번째를 선택 했네요

 

 

휴양지가서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 ㅎㅎ

 

 

현실에대한 냉철한 묘사는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다른데 지깟게 모라고

라는 생각에 첫번째 골랐네요

 

 

이캐릭터는 뭔가 싶어서

첫번째 클릭했습니다 ㅎㅎ

 

 

 

항상 계획대로...

다 마무리를 한적이 없어서 ㅜㅜ

첫번째요 

 

 

ㅋㅋ열심히 만드셨네요 재밌었어요 눌렀어요

사실 재미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재미가 없어서 위에 꺼 클릭했어요

 

사람들을 좋아한다 글쌔요~

전 사람도 선택적으로 소수 인원만 좋아하는데!!!!!!

결과가 조금 다르게 나오긴 하는데 좋은 사람으로 나온것 같네요 ㅋㅋ

 

약간 광고성 그런것 같네요?ㅋㅋㅋㅋ

밑에 캐릭터별 MBTI는 이렇다고 하네요

저는 사람이 좋은 다코야키씨 ENFP가 나왔어요:)

 

스트리트 푸드테스트가 궁금하신분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추운 겨울 퇴근길. 당신과 함께할 쏘울메이트 간식은?

poomang.com

 

1. 야근하고 있는 델리만쥬씨 = esfj

2. 오늘도 학생이랑 논쟁해버린 교사 떡볶이씨 = entp

3. 사람이 좋은 타코야키씨 = enfp

4. 인생은 혼자라는 계란빵씨 = intj

5. 차갑게 식어버린 공장장 유자차씨 = estj

6. 100만 유튜버 붕어빵씨 = enfj

7. 구청에서 일하는 가래떡씨 = isfj

8. 35년간 복덕방을 운영한 호떡씨 = esfp

9. 재택근무하는 프로그래머 오징어씨 = istj

10. 수완좋은 사업가 풀빵씨 = estp

11. 홀로서기를 꿈꾸는 땅콩빵씨 = infp

12. 학교 다니는 게 귀찮은 고등학생 어묵씨 = isfp

13. 도서관 사서로 일하는 군밤씨 = intp

14. 팀플하다 화가 난 제주감귤씨 = entj

15. 전기장판에서 녹고 있는 찐빵씨 = infj 

16. 속도를 즐기는 카레이서 동지팥죽씨 = ist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