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메뉴 후라이드 양념 반반치킨 배달후기

네네치킨 메뉴 후라이드 양념 반반치킨 배달후기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아는 지인분께서

치킨 기프티콘을 주셨어요.

총총총 연말이라 배달이 미친거 같아><

1월 초 지나서 먹으려고 했으나 오늘! 그냥 질러버렸네요 ㅋㅋ

 

 

네네치킨 후라이드+양념치킨 반반 메뉴에

감자튀김 콜라세트로 선물 받았네요

배달은 네네치킨 천호2동점에서 시켰습니다.

지난번에는 네네치킨 명일점에서 시켰는데 명일점이 치킨이

더 바삭하고 매운소스도 주시더라구요...

 

이번에 주문한 천호2동점은 매운소스도 안주시고...ㅠㅠ

그런부분이 좀 아쉬웠네요 흑흑

 

 

하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명일점과 비교하자면 아쉽다는거지!

맛있는 후라이드 ㅋㅋㅋ 

겨자소스...주신거에 찍어 먹었네요 ㅎㅎ

 

 

감자튀김도 양이 너무 많네여...

이것도 케찹도 안주셨........

겨자에 찍어먹으라는건가 후라이드고 겨자에 찍어먹으라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와 옥수수콘은 알차게 가득 했어요

ㅎㅎㅎㅎㅎ

 

 

달짝찌끈한 양념치킨쓰 ㅎㅎㅎ

 

 

소스를 챙겨주시고 살짝만 더 튀겨주셨으면

바삭한 맛이 더했을텐데 그부분이 아쉽네요

ㅎㅎㅎㅎ

 

크리스마스 이브날과 크리스마스 당일에

다들 많이 드셔서 그런지 12시땡 하자마자 주문해서

그런지 30분내로 오긴 했네용....

 

짧은 네네치킨 배달후기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치킨을 사주신 그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ㅎㅎ

덕분에 잘먹었습니다~

 

2020.12.23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카카오미니가습기 상품후기 미니가습기추천

2020.12.30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아트릭스 스트롱 핸드크림 추천!

2020.09.04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이디야 스틱커피 이디야 스페셜에디션 구매후기

2020.09.2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리얼 타트체리분말 추천 솔직후기 내돈내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