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고객상담 빨리통화하는법


고용노동부에 상담받아야하는데 전화연결이 어려우신분들 검색하다가 이글을 읽고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맞습니다! 잘찾아오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문장부터 말이 길었죠 죄송)


본론으로 들어와 고용노동부 고객상담 빨리하는 방법알려드릴게요~


고용노동부에 급하게 상담을 받아야할때 1350에 많이 문의하실겁니다.


하지만 고용노동부 1350으로 연결하면 아주 속이터질정도로 통화연결이 힘들거에요.



저도 고용노동부에 문의할게 있어 1350으로 전화통화하다가 연결이 계속


지연이되어 속장터져 죽는줄 알았습니다. (이러다가 영원히 통화못할거 같은 슬픈예감...)


평일오전에 전화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자수가 60명에 3시간은 족히 넘게기다려도 


제차례는 오지도 않더군요 이러다가 영원히 고용노동부에 상담 못할거같아


알아본 결과 자기지역노동부에 전화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강동구쪽이라 서울동부고용센터쪽입니다.


그래서 저는 동부고용센터로 전화했습니다. 여기는 대기자수가 17명정도 였습니다.


대기자수도 금방금방빠져 5분도 안되서 상담사분이랑 연결이 됐어요


상담사분도 매우친절! 신속한상담과 빠른피드백을 받았어요


아주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1350으로 연결하시면 속터져서 고생하실수 있습니다.


고민하지마시고 본인 자가 관할구역 고용센터로 전화하시면 빠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어요


고용노동부는 점심시간과 상관없이 상담사분들 출근시간부터 끝나는시간까지 


통화는 계속 대기입니다ㅠㅠ한번놓치면...어흙!! 여러분들 첨부터 시간낭비하지 말고


본인 관할구역 고용노동부센터에  한번에 통화해서 해결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