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같이가치 기부 ! 돈없어도 무료로 기부가능해요^^

 

기부는 하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기부를 못하겠다!

하시나요?~ (사실 할수 있는데 안하는건 아니고? /농담)ㅋㅋ

장난그만하고 오늘의 기부 설명 들어갑니다ㅎ

구구절절 말하기 귀찮음(원래성격ㅋㅋ)

여기 아시죠 카카오톡 설정- > 전체보기 들어 갑니다

밑에 보면 카카오같이가치 클릭해줍니다 

 

바닷속 동물들이 플라스틱으로 환경오염으로 인해

많이 죽어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닷속 환경오염

홍보제작 및 청소를 한다 뭐 그런내용인데 기부해보겠습니다.

응원이나 공유를 하면 카카오가 100원 기부해 줍니다

둘다 안되고 둘중 하나만 가능합니다 ㅎㅎ

본인돈 기부하는건 무통장3천원 기타결제는1천원

가능해요 ㅎㅎ

 

 

모금액 설명 내용도 나와있습니다 ㅎㅎ^^

작은돈이지만 다같이 100원이라도 하면 큰돈 쌓여서

좋은곳에 쓰임새가 있었으면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