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해피빈 기부하는 방법!(기부콩으로 기부하기)

 

 

 

 

 

네이버블로그나 네이버카페 활동하시는분들은 아실거에요

네이버 블로그 글을 쓰거나 카페에 글을쓰면 기부콩 100원을 줍니다

글을 쓰고 완료하면 상단위에 배너가 뜨는데 클릭하셔야 합니다.

안그럼 100원 안줌 여하튼 저는 네이버 블로그에는 그냥 일기장으로 사용하는데

가끔 일기 쓰면서 모은 콩으로 모아서 기부를 합니다.

 

p.s 아맞다 블로그 글1개

카페글1개 

하루1개씩 줍니다 콩은요 ㅎㅎ

 

오늘은 유기견들한테 기부해 보겠습니다.

제가 기부하면 기부금액이 이렇게 사용된다고 하네요

내보유금액은 10개~!

 

 

 

 

 

 

 

 

 

천원기부 완료!

인증 ㅎㅎㅎ

 

네이버 하시는데 콩기부는 몰랐다면

지금부터라도 실천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