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아트밸리

아트밸리는 아름다운 협곡을 즐길 수 있는 포천 가볼만한 베스트10 중 하나 입니다. 이곳은 자연이 너무나 신비롭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여행지로 밝은 날에 포천 아트밸리를 방문하신다면 더멋진 아트밸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천주호와 양 옆을 지키고 있는 기암석과 절벽은 볼수록 더욱 아름답습니다. 1990년대까지 폐채석장으로 방치되었지만 지금은 새로운 힐링 공간으로 탈바꿈한  자연공간이 되었습니다. 경치가 뛰어날정도록 아름다워 포천 여행을 생각한다면 아트벨리를 꼽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인생샷 한장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아트벨리를 추천드립니다. 

 

2. 비둘기 가방 폭포

비둘기낭 폭포는 포천의 절대절경인 팔 경 중 하나인 비둘기 폭포인데요 .하천의 침식으로 인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10대 명소가 되었습니다.
비둘기낭폭포는 흰 비둘기가 무리를 지어 살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으로 절벽의 갈라진 틈으로 자란 단풍나무 때문에 유명한단풍 명소로도 여겨집니다. 또한 이곳은 주상절리가 쌓여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비둘기낭 폭포입니다. 

3. 허브 아일랜드

허브 아일랜드는 향긋한 여행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허브 아일랜드 입니다. 보라색의 라벤더를 가만히 보고 있다면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 듭니다. 허브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정원으로 시작하여 허브의 모든것을 알 수 있는 허브박물관 및 허브카페, 허브레스토랑 등 허브의 모든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벤더 향과 야경이 가득한 곳으로 아름다움이 가득한 포천 허브아일랜드 입니다. 

4. 산정호수

힐링 여행을  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는 산정 호수 입니다. 산정 호수는 하루정도만 있어도 근심 걱정을 잊어버릴수 있는는 최적의 장소인 포천 여행지 입니다. 산 속의 우물이라는 뜻의 산정호수는 말 그대로 절경을 자랑합니다. 한적한 산책로를 걷다 보면 진사, 등룡폭포, 비선폭포 등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5.어메이징 박

어메이징 파크는 일상의 지루함을 달래주는 곳입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으로 서울 근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포천에 가기 좋은 최고의 공원입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실내와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아찔함을 선사해주는 출렁다리와 신비한 과학의 원리를 알려주는 사이언스 존까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6. 한탄강 하늘다리

한여름에도 시원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한탄강 하늘다리입니다. 한탄강의 멋진 자연경관을 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불릴정도로  멋진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서운동산

아쉬울 게 없는 완벽한 여행지 서운동산 입니다. 이곳은 넓은 초원 때문에 소풍을 가고 싶은 곳으로,  동물 먹이주기 체험과 예쁜 포토존이 있어 주말 가족 나들이로 유명한 포천을 찾는 최고의 10대 정원 입니다. 이와 함께 멋진 자연경관은 덤이다. 

8. 산사원

한국의 전통술을 시음해볼 수 있는 특별한곳으로 주변경치도 뛰어나 많은 분들이 찾는 포천 여행지 장소 입니다. 대한민국 전통술을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아름다운 정원도 자리잡고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은곳 입니다.

 

9. 광릉수목원

광릉수목원 사시사철 꽃을 만나볼 수  있는 포천여행지 장소로 2010년 유네스코생물원 보전지역으로 지정될만큼 대한민국 최대 산림생태계를 엿볼 수 있는 광릉수목원 입니다. 힐링 여행지로 맑은 공기를 시원하게 만끽 할 수 있는 수목원 입니다. 광릉수목원은 사전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방문전에는 예약이 필 수 입니다. 또한 유네코스 생물보존지역 국립수목원 이기 때문에 원내에서 음식물은 판매하지 않으며 식사를 원하신다면 도시락을 챙겨가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수목원내는 15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산책이 가능하며  고산식물원, 난대식물원,관상수원관목원,만목원,화목원,활엽수원,침엽수원,외국수종식물원,맹인식물원,약용식물원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온통 사방이 풀과 나무들로 둘러 쌓여 있어 한여름에도 에어컨을 틀어 놓은것처럼 시원 합니다.

 

 

10. 송연성 할머니집

송연성 할머니집 식당은 KBS 생생정보 및 ytn 코리아 등에서 촬영을 하고 갈 정도로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맛집 장소 입니다. 숯불에 구워먹는 생갈비와 양념갈비가 메인이지만 그밖에도 양념간장 및 간장게장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보람이 있다고 합니다.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