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가볼만한곳 베스트10

진도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운림산방

조선 후기 남화 소치 허련의 작업실이었던 운림산방은 진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운림산방의 뒷모습은 수채화 같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상록수 숲이 있는 10대 명소로 여름이면 도라지 나무의 아름다운 분홍빛 꽃과 함께 가을이면 화려한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 입니다. 푸른 자연과 함께 한국의 전통을 맛볼 수 있 습니다. 

 


2. 진도탑

진도탑은 진도를 상징하는곳 으로  진도 가볼만한 여행지 베스트 10위안에 드는 여행지 장소 입니다. 진도대교를 건너신다면 멋진 경치를 맛볼 수 있는 진도타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낮에는, 여러분은 밤에 밝은 빛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과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야경이 정말 멋집니다. 무엇보다 입장료가 없으며,다양한 경치와 체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여행의 시작과 끝은 진도탑으로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 아름다운 자연의 풍경입니다. 

3. 신비한 바다의 길

 전 세계에 알려진 진도는 방문하기 좋은 10대 관광지이다. 신비의 바닷길은 조수와 총 2.8㎞의 바닷길의 차이로 잠시 바닷길이 열리는 신비롭고 소중한 여행지입니다.  1년에 세번 정도 축제가 열리기도 하고 매년 5월에 열리고 있습니다. 조개 잡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조개잡이를 좋아하시는분들이 가기에 좋은 여행지 장소 입니다. 

 


4.진도개 테마파크

진도개 테마파크는 진도개가 천연기념물인지 증명해주는 장소 입니다. 이유는 진도개 홍보관  어질리티장, 경주장 다양한 진도개 관련 구경거리가 있으며 진도개 먹이주이 체험도 가능 합니다.

또한 비둘기나 토기 꿩 등 다양한 동물 체험도 가능합니다.

 

5.세방낙조전망대

진도에서 일물이 가장 아름답다고 전해지고 있는 세방낙조전망대 입니다. 세방낙조전망대는 양덕도,장도,

주지도,가사도, 섬들 사이로 떨어지고 있는 일몰의 경관이 정말 아름다운곳 입니다.

중앙기상대 선정 한반도 최남단 제일의 낙조 전망대로 선정될 정도로 낙조가 아름우며 섬과 섬사이로 떨어지고 있는 태양이 장관이 장관이 대박입니다. 또한 이곳은 다도해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이니 꼭 둘러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6.나절로미술관 

나절로 미술관은 낭만이 가득한 진도여행지로 상만초등학교가 폐교함을 따라 폐교로 이용해 만든 공간이라고 합니다. 5천여평에 이르고 있는 규모의 미술관에 이상은 화가의 자유분방한 내면적 예술 세계를 표현한 미술관은 아름다운 정원과 휴게실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약 200여점의 작품이 전시중에 있습니다.

 

7.하조도등대

하조도 등대는 조도의 끝자락 마디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조도등대, 만가지 형상을 한 만물상 바위와 에메랄드 빛 바다 또한 수려한 풍경이 감탄을 자아낸곳입니다. 무려 100년이 넘게 이곳을 지켜온 하조도 등대는 가파른 가암절별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39km까지 불빛일 비추어주며 이곳을 오고가는 선박들의 길잡이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8.도리산전망대

다도해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도리산 전망대를 추천드립니다. 다도해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도리산전망대는 진도의 멋진 풍경을 보여줍니다. 전망대까지 약 3.5km 도보구간이 올라가는데는 무척 짜증나지만 막상 올라가서 수려한 풍경을 감상한다면 그런 마음이 싹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9. 가계해변

3km 달하는 넓고 넓은 길이의 백사장을 품고 있는 가계해변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한 청정해수욕장 입니다. 이곳은 풍경이 좋을뿐만 아니라 물도 깨끗해서 발담구기도 좋습니다. 곱디고운 모래시장으로 진도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인근 관광지도 많기 때문에 볼거리가 많습니다. 

 

10. 관매도

섬자체가 다도해상국립공원 인데요 조도 6도군도중에서도 가장 절경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관매도는 관매 8경중에서도 으뜸의 수려한 풍광을 자랑하는 곳 입니다. 아픔을 간직한 팽목항으로 배를 타고 80분정도 가야하는것이 단점이지만 이곳 관매도의 천혜의 환경은 그 모든것을 상쇄하고도 남을정도 입니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클릭]

전북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순창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