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삼척해수욕장

삼척해수욕장은 여름 휴양지로 해변을 빼놓을 수 없는 장소지 입니다.  삼척해수욕장은 삼척테마타운 거리에 위치해 있고 삼척시와 매우 가까워 이용에 매우 편리합니다. 넓은 모래사장이 특징이고, 길이는 약 1.2km인데 라고 합니다.특히 삼척해수욕장은 물이 얕아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도 좋고 데이트 장소지로도 좋은 곳 입니다. 그리고 물이 너무 맑아서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곳 입니다. 

삼척 장호항

삼척에서 두 번째로 방문할 곳은 장호항입니다. 스노클링 명소로 불리는 장호항은 스노클링 마니아들의 명소 입니다.해외에서 스노클링을 했겠지만 맑은 물이 특징인 삼척 장호항에서는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여름에 장호항을 찾는 이들이 많아 여유롭게 스노클링을 즐기고 싶다면 주말이나 여름 휴가철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척 이사부길

세 번째로 삼척에 갈 곳은 이사부길입니다. 삼척 이사부길은 아무 생각 없이 자연과 함께 걷다 보면 생각이 사라지고 마음이 치유되는 장소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잡념이 많거나 생각이 많다면 삼척 이사부길 여행을 추천 드립니다.

삼척 이사부길은 힐링의 장소로 시원한 바람이 불고 삼척해안을 한눈에 바라보며 걸을 수 있습니다.또한 그 길은 해안도로를 따라 뻗어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습니다. 이사부길은 우리나라에서 아름다운길 중 베스트에 꼽는 여행 장소 중 하나 입니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ㅍ

삼척 죽서루

삼척에서 네 번째로 방문할 곳은 삼척 죽서루입니다. 삼척 죽서루는 조용한 산책에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 입니다. 나무와 꽃이 만발하고 양쪽으로 작은 강이 흐르며삼척 죽서루는 관동 팔경 중 하나로 중간에 정자가 있어 그곳에 앉아 자연을 바라보며 자연히 힐링이 됩니다. 삼척에 간다면, 천천히 걸어보는 건 어떠실까요?

삼척 나릿골

삼척에서 다섯 번째로 방문할 곳은 삼척 나릿골입니다. 삼척 나릿골은 시골집에 갔을 때가 생각나는 귀여운 달동네 입니다. 삼척 나릿골은 어촌 마을로 산비탈에 집이 형성되어 형성된 마을입니다. 시골의 고소한 향과 수산시장을 둘러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삼척 환선동굴

여섯 번째로 삼척에 갈 곳은 삼척 환선굴입니다. 환선굴은 매우 오래된 석회암 동굴로 삼척은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 가기에 가장 좋은 곳 입니다.또한 삼척 환선굴은 총 6km의 동굴로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며 현재는 모노레일이 관광지로 운영되고 있어 너무 길어서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족여행이나 데이트 코스로 최적의 장소이며 동굴 안에는 넓은 광장이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척동굴 운영시간 및 입장료 확인 [클릭]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삼척해상케이블카

삼척에서 일곱 번째로 방문할 곳은 삼척 해상 케이블카이다. 삼척 해상케이블카의 코스는 용화리에서 장호리까지이며 길이는 약 900m 입니다. 해상 케이블카이기 때문에 바다를 건너면서 삼척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카를 이용하면서 어촌, 레일바이크 등 인근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유명 관광지로 꼽힙니다

삼척 덕봉산 해안생태길

삼척에서 여덟 번째로 방문할 곳은 삼척 덕봉산 해안생태길입니다. 사실 이곳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곳은 오래 전에 섬으로 분류되어 육로로 삼척시와 연결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울창한 대나무 숲과 웅장한 산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걸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삼척 미로가든 

삼척 미로가든은  2017년 문을 연 삼척 미로정원은 크게 1, 2구역과 관광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99년 폐교한 미로초등학교 두타분교를 리모델링한 1구역 안에는 두부체험장과 카페, 선술집, 야생화체험실 등 운영중에 있으며 미로정원 2권역에는 주차장과 통방장아 정원 등 편의 시설이 있으며, 크게는 1권역과 2권역 또한 탐방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999년 폐교과 된 미로초등학교 두타분교를 리모델링한 1권역 내부의 경우 두부체험 및 카페 주막식당, 야생화 체험실 등이 운영중에 있습니다.

 

미로가든(삼척미로정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대금굴

삼척 가볼만한곳 대금굴은 시간이 빚은 작품 삼척 도심에서 10여 km 떨어진 두타산 인근에 대이리 일대에 사람의 발길이 드문 오지 중의 오지라고 볼 수 있는 장소 입니다. 10년 전 환성굴이 관광지로 개발되며 하나씩 드러난 동굴 모습이 웅장한 모습을 뿜내고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여행 가기도 좋은 장소 이며 산책하기도 부담스럽지 않는 여행지 입니다.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인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