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트래픽 걸렸습니다 (메일왔습니다)

 

 

 

요즘 심리테스를 올리고나서 수익이 기존보다 많이 상승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수익이 미친듯이 올라가서 그런걸까요?

 

유입을 통해 들어오지 않고 사람들이 와서 그냥 무작위로 클릭해서 그런걸까요?

모르겠네요 아무리 짱구를 굴려봐도 무효트레픽입니다. 결국은요

 

 

 

게제할수 있는 광고수가 제한되었다고 알람만 떴을뿐

저는 구글에서 메일이 오지도 않았습니다. 이럴경우는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의욕 떨어져서 글쓰기가 싫었는데

먹고는 살아야하니 다음 애드핏을 신청했습니다 흑흑

 

다음 애드핏 하실분 제글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가 오늘 알게된게 있는데 어제 글쓴 에니어그램 테스트가

 

키워드가 안잡히더라구요. 저품질인가 하고

그전글들 다 키워드 검색했는데 뜨긴 뜹니다.

 

이게 무효트래픽 걸리면 그 글은 안잡히는걸까요?

당분간 이것도 테스트좀 해봐야겠습니다ㅜㅜ

 

답방 성심성의껏 못 가도 이해좀 해주세요 방랑좀할게요 

무효트래픽 - > 키워드 안잡힐 수 있음

이거 참고하시라고 글씁니당 ㅎㅎ

 

------------------------------------------------

 

 

 

 

이제 왔네요 메일

뭐 많은분들이 한달을 기다려라

 

다시 계정파라 하시는 의견주셨는데

구글 에널리스틱 아무리 봐도 모르겠고

그냥 클릭수 그래프 캡쳐해서 이의제기만 했습니다

 

위반정책이라는데 다음 애드핏 나오면 그때부터

글쓰겠습니다 기분 개떡같아서 당분간 글쓸 힘이없네요

 

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