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싱 예쁜 위치 추천 ! 여자연예인 피어싱위치도~

피어싱 예쁜 위치 추천 ! 여자연예인 피어싱위치도~

 

 

 

 

 

 

 

안녕하세요 물레방아토끼 입니다!

요즘 글 참안쓰죠? 네 당분간 글 자주안쓸생각입니다.

쓸것도 없고 우울하기도하고 공부도하고 여러가지로 바쁘거든요 하지만 출근할때
점심시간때 퇴근하면서 자기전 새글 올라오는 구독자분들꺼 가고 있어요 :)

 

아 갑자기 왜 근데 뜬금포 피어싱이냐? 최근 한달전에 아웃컨츠 부분에
피어싱을 하나 뚫었는데요~

 

이게 처음엔 무서워 무서워!! 하나만 뚫어보자 하고, 뚫었는데 하나 뚫으니까

뭔가 포인트가 없는거 같아서 더 뚫고 싶어서 피어싱좀 위치좀 찾아보다가 

글하나 씁니다 후후.. 이렇게 또 날로먹는 컨텐츠 

 

 

 

 

 

       여자 연예인 피어싱 검색하면 신민아존 피어싱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웃컨츠 피어싱 ㅎㅎ 깔끔하고 이쁘네요 근데 초보자들이 관리하기 힘들다 하더라구요!

       왜냐면 피어싱한지 얼마 안됐을때 머리카락 닿을 때마다 급나게 아픕니다ㅠ.ㅠ

       머리감고 드라이 잘해줘야하고..머리 귀뒤로 넘기는거 한달동안 초죽음 ㅠㅠ

하지만 한달지나면 살만해요~.~ 

  

 

 

      여자연예인 피어싱 또 찾아보면 강민경 피어싱도 핫했었음!!

    아웃컨츠 피어싱 오 이거 괜찮은데 보면서  강민경이 이쁜건가

 내가 강민경피어싱 위치에 하면 이상할까  생각하게 되네요...ㅋㅋㅋ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여러개

마구 뚫는것보다 이렇게 깔끔하게  한두개 뚫는게 좋더라구요:)

 

 

보아님은 sung 부분에 했네요 다른한쪽은 룩 부분도 했다던데

피어싱 마니아 인가봐요 제가하면 그냥 지저분해 보일거같은데

역시 보아가 이뻐서...ㅋ막이래 ㅎㅎㅎ 

 

 

 

 청하는 별존+아웃컨츠+귓바퀴에 뚫었네요 ㅎㅎ

넘나 이쁨~~

 

 

 

 

 

아 연옌잘 모르는데 검색하는것도 힘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고민이네요 지금현재 왼쪽 귀에 아웃컨츠 위치에 하나 있어서

 

왼쪽귀 아웃컨츠+아웃컨츠

오른쪽귀 이너컨츠를 할지

 

왼쪽귀 아웃컨츠+이너컨츠

오른쪽귀 ????고민 더 생각해보기 할지 고민데쓰요~~~

여자연예인 피어싱 위치 더 찾기 포기~~~

 

 

다이어트 차종류 추천 어떤것이 ?

다이어트 차종류 추천 어떤것이 ? 추석때 이것저것 맛난거 많이 먹다보면 제일걱정 되는건 늘어나는 몸무게 인데요 운동은 당연하지만그거에 보완하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다이

7777777cute.tistory.com

 

기미없애는방법 알아보아요

기미없애는방법 알아보아요 어느날부터 얼굴에 거무스름한 기미가 보이면 신경이 쓰일텐데요. 기미가 생기는 원인은 출산이나, 자외선, 경구피임약,유전 등 여러가지 원인이 있다고 하는데

7777777cute.tistory.com

 

 

목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이 생기는 이유

목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이 생기는 이유 목에도 유난히 주름이 많이 생기는 부위인데요한번 생기면 없애기가 힘들어요 목주름은 진정한 나이테라고 불리는데요 나이 먹어간다고 목주

7777777cute.tistory.com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나이를 먹을수록 팔자주름이 생기는데요 팔자주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신분들 많으실거에요 팔자주름은 얼굴에 젖살이 빠지면서 주름이 드러나기도 하고 얼

7777777cut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