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MBTI 나는 어떤 산타일까?

산타 MBTI 나는 어떤 산타일까? 

산타 MBTI 테스트라는데요!

87296명이 완료했다니...

오전에 해본건데 지금은

더 많은사람들이 해봤겠죠?ㅋㅋㅋ

 

 

어 음~~~~~

12월부터 해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느낌아니까 ㅋㅋㅋ 

 

총알배송 택배 몰라요?

택배사와 협업할래요를 선택 했습니다.

이게 가장 효율적일것 같아서..(?)

구쵸 세상에서 제일 싫은게 고정관념 입니다.

내가 고른옷을 입을래요! 

전화해서 빨리 나오라고 재촉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를 맞아서 산책 중인 거 아닐까요?

생각 했습니다. 산책 할 수도 있지 뭐 

인사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어

수줍게 손인사 할래요 를 선택 했습니다 ㅋㅋ

마늘 토스트가 든든할것 같아서

토스트를 선택 했습니다~ㅎㅎㅎ

음 그래도 어떤 이야기를 했느냐에 따라

다를것 같긴 한데요 편지 내용에 뭔가

깊은 내용이 있을까 상상해서 편지라고 체크 했습니다.

 

항상 심리테스트 하면 아이디어가 가득 찼다고 하네요
하하하하하하 귀찮은거 딱 질색 맞습니다.
아이디어를 내놓지만 이해 못하는 이웃산타 네 맞아용~
하지만 신경 안써요 나를 이해해주는 친구들만 몇명 있으면 돼요
맞습니다! 아주 공감되네요 ㅎㅎㅎㅎㅎㅎ^^

재미로 봤지만 평소 심테 하면 자주나오는 성향으로 나와서
신기했네요~~~ 실제로 MBTI는 ISTP, INTP 자주나 옵니다 ㅎㅎ 

 

아~ 저랑 단짝 산타는 이렇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산타 MBTI가 궁금하신분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인3각 릴레이 산타 @프롬

나는 어떤 산타일까? 산타 MBTI 하러가기

from.kr

 

2020/12/2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산타유형테스트 산타 MBTI (링크있음)

2020/12/2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소개팅 상대에게 보이는 내모습 연애력테스트(링크포함)

2020/12/2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빌보드테스트 나랑 닮은 빌보드 스타는 누구?

2020/09/15 - [각종정보모음/생활&이슈] - 방구석 연구소 - 방구석 연애 테스트

2020/09/14 - [각종정보모음/생활&이슈] - MBTI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유형 테스트(feat 아만다)

2020/06/14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재미로 해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