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유형테스트 산타 MBTI (링크있음)

산타유형테스트 산타 MBTI  (링크있음)

 

 

 

 

 

 

 

곧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산타유형테스트가

인기 급상승인데요! 저는 어떤 산타가 나올지 한번 해봤습니다:)

 

 

 

 

열심히 일했으니 침대로 직행할것 같네요

아니 직행해야죠 ㅋㅋㅋ

 

 

 

 

제가 상사인가요? 그럼 제가 면접을 봐야하지

않아야 할까요? 첫번째 선택할듯 싶네요

 

 

 

 

크리스마스니까 이날만큼은 

애인이랑 좋은곳 가서 데이트 하고 싶네요

 

 

 

 

10년짬이 있다고 가정하면 짬을살려

큰길로 가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지도 켜요 

 

 

 

 

파스타가 먹고 싶네요

 

 

 

 

빅데이터 분석 아주 좋습니다.

매일 선물 고를때 하는짓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선 공감후 해결 방안이요

그래서 첫번째 ㅋㅋㅋㅋ

 

 

 

 

전 누군가와 의견 다툼이 있다면

항상 옳고 그름에 먼저 말하고

다음 기분에 대해 얘기하는듯 싶습니다.

할말은 하고 살아야 속이 시원해서..ㅋㅋ

 

 

 

 

어떤 영화를 좋아하는지 물어보는게

맞는게 아닌가요;;;;;;;;아님말고 ㅎㅎ

 

 

 

 

일이 우선이니 취소하고 일 부터 하고

다음에 만날듯 싶어요

 

 

 

 

일같은 경우는 미리미리 해놓으려고 해요

ㅋㅋㅋㅋㅋ

 

 

 

 

친구가 갖고 싶어 했던것을 주로 사줍니다

ㅋㅋㅋㅋㅋ

 

 

 

오~ 천사산타래요

나는야 천사..

 

 

 

이타적이고 마음이 약한 걱정많은편 약간 그런편이네요

정도 많긴 합니다. 개인 가치관은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인기는 모르겠고 생각보다 별로인 사람과 연애라뇨!!!!!!!

네 여튼 재미로 봤습니다 ㅋㅋㅋ

 

 

 

 

재미있는 산타유형테스트 해보실분은 아래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20/08/16 - [각종정보모음/건강정보] - 고소공포증테스트와 고소공포증 극복 방법

2020/12/2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빌보드테스트 나랑 닮은 빌보드 스타는 누구?

2020/06/14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재미로 해봐요:)

2020/04/10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성인애착유형테스트/성인애착유형검사/대표적인3가지

2020/06/1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부부의세계 테스트 이태오 타입 나왔네요 ㅎㅎ

2020/06/14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재미로 해봐요:)

 

산타 테스트

내가 산타가 된다면? 산타 테스트 하기

santa.signal.lo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