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상대에게 보이는 내모습 연애력테스트(링크포함)

소개팅 상대에게 보이는 내모습 연애력테스트(링크포함)

 

재미로보는 연애력 테스트
너무 재밌어서 해봤어요:) 

저는 여자이니 남자를 선택ㅋㅋ

 

 

 

주말에 주로 뭐하냐고 묻네요

코로나 때문에 집순이 자처하는것도 있지만

태생 혼자 있는시간이 더 많기 때문에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충전해라고 체크 했네요

 

 

음 친구들이 부르기도 하지만

먼저 만나고 싶을때 많이 물어봅니다.

그래서 두번째 체크 

 

 

듬직한 사람이 되고 싶지만

보통 웃음을 더 주는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듬직한 성격은 아닌듯 

 

 

짜라면 짜긴 하는데

센스있게 잘 짜는 스탈은아님

보통 여태 만났던 사람들 생각해보면

상대방이 리드해줬던것 같아요

 

 

줄스는거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애인이 그렇게 가고 싶다 때쓰면

맞춰주는편입니다. ㅋㅋㅋㅋ첫번째

 

 

되도 않는 주장을 해대면

아닌건 아니라고 반박할듯 싶네요 

 

 

제 생각으로는 팩트로 마구 때려준다고

생각하지만 상대방 입장에선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왜 싸웠는지를 아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서로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 놓는것도 중요하지만

왜 싸웠는지를 이유와 아는것부터가 우선이고

그 후 감정에 대해 서로 풀어나갑니다.

 

 

미리 상대방이 좋아할 만한 걸 생각해두는 편이에요

어릴땐 이뻐보이면 사주고 그랬는데

상대방이 안좋아하면 .... ㅎㅎ 사나마나잖아요?ㅋㅋ

 

 

적극적으로 들이댈 때 설레이는것 같아요

아무나 그러면 싫겠지만 ㅋㅋ

 

 

밀당은 어릴때나 하는짓

ㅎㅎㅎㅎㅎㅎㅎ정말 싫어합니다

 

 

 

나와 지향하는 미래가 비슷할 때 가 좋습니다

쇼핑은 모르겠고 음식은 골고루 다 잘먹는사람 좋긴 합니다

그래서 첫번째

 

 

이상형과 얼마나 가까운지가 중요해요

감정도 중요하지만 엄청난 설레임은

3개월이 끝 아닌가요?ㅋㅋㅋㅋㅋ

 

머릿속에 생각많고 행동은 단순하지만
즉흥적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뭔가 비슷하게 나와서 놀랬네요!

 

재미있는 연애력테스트 해보실분 밑에 링크 클릭해주세요^^

 

2020/12/2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빌보드테스트 나랑 닮은 빌보드 스타는 누구?

2020/08/16 - [각종정보모음/건강정보] - 고소공포증테스트와 고소공포증 극복 방법

2020/05/28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전생집테스트 저도해봤어요 이걸로 MBTI도 나와요

2020/06/1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부부의세계 테스트 이태오 타입 나왔네요 ㅎㅎ

2020/06/14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재미로 해봐요:)

2020/06/18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여행지 테스트 <현지인테스트>

2020/04/10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성인애착유형테스트/성인애착유형검사/대표적인3가지

 

 

연애력! 테스트

가상 채팅으로 당신의 연애력을 파악합니다. 귀엽고 깜찍한 징돌이와 징순이를 만나보세요.

poomang.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