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테스트 나랑 닮은 빌보드 스타는 누구?

빌보드테스트 나랑 닮은 빌보드 스타는 누구?

최근에 빌보드 테스트가 유행이여서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한번 재미삼아 해보았어요:) 집순이 집돌이분들 아직 안해보신분들

재미삼아 해보세요~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스트레스 많이받은 날 나는?

 

친한친구 몇명한테 얘기하면서 자주 풉니다.

취미 생활도 하지만 힘든걸 얘기하는게 더 많은듯 해요

 

 

 

노래방에서 마지막 3분이 남았을때 나는

 

노래방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사실 가요도 많이

잘 몰라서... 만약... 간다고 쳤을때..

그나마 아는 노래... 가장 잘 부를것 같은 노래를 좀 부를것 같네요! 

 

 

노래방에서 마지막 3분이 남았을때 나는

 

TMI라고 생각하고 한귀로 듣고 흘리면,

상대방도 나중에 눈치 까고 제 얘기를 대충듣겠죠?

그래서 같이 들어줄수 있을만큼 잘 들어주려고 할 것 같아요 

 

 

기다리던 음악 페스티벌에 가는날!

나의 준비 상태는?

 

하는 행동은 제가 한 즉흥 하긴 하지만 사소한건

잘챙겨서 챙길건 챙기고 밖에나가서 살 수 있는건 사는듯 해요.

그치만 밖에나가면 더 비싸니까 미리미리 챙기려고해요

 

 

콘서트가 끝나고 밖으로 나온 나는 먼저 

 

공연이 대체로 엄청났으면 행복해 하며

친구랑 어땠는지 폭풍 이야기 하는 편 입니다.

만약 아쉬웠다면 교통편 이야기부터 할듯요 ㅋㅋㅋ

첫번째 선택했어요 

 

 

 

듣자마자 홀딱 반한 노래! 노래가 너무 좋아서 나는

 

저는 특정적인 노래를 좋아해서 EDM, 하우스뮤직, 팝

주로 듣는데 노래 공유는 음악취향 비슷한 사람이나

좋아하는 사람한테만 공유를 해서 나혼자 알고 있어야지로 선택했네요 

 

 

친구들과 놀러가는날! 가려고 한 맛집이 문 닫았다면 

 

그냥 뭐 다른데 맛있는데 없나?
하고 찾아볼것 같아요 찾아보는곳 여러군데가 문닫은게
아니라면 굳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듯 해요 

 

 

여행 중 전시회에서 굿즈를 보는 나는 

 

이쁜거 좋아하지만 돈아까워서 추억이라고

다 사지 않기에 두번째꺼 선택 했네요 

 

 

내가 선곡한 노래에 대해 더 기분 좋은 말은 

 

노래 너무 좋은데?

센스 최고야가 더 좋을것 같아요

그만큼 좋은노래를 알고 있다는 거니까..

 

 

기대하던 콘서트가 갑자기 취소됐다 이럴 때 나는 

 

화딱지는 나겠지만 취소 됐으니 환불규정을

찾아볼것 같네요 ㅋㅋㅋ

 

 

로또를 살때 내마음은 

 

사긴 샀는데 설마 되겠어? 합니다.

실제로 몇번 해봤지만 된적은 없습니다ㅡㅡ

 

 

 

티켓팅에 실패한 친구에게 

 

키워드 알림설정은 이거 보면서 전 알았네요

ㅋㅋㅋㅋ실패한적이 없었고 두번째 방법도 몰라서

첫번째 선택했습니다.

 

씩씩한 현실주의자가 나왔네요

한우물만 파는 경우는... 아닙니다.^^

하지만 이젠 좀 그럴까 하고도 생각이 드네요ㅎㅎ

 

셀레나 고메즈를 닮은 씩씩한 현실주의자는

MBTI 로 보면 ESTJ라고 하네요

실제 MBTI는 ESTJ가 아니네요ㅎㅎ

 

▼ 빌보드 테스트가 궁금하시다면 GOGO!

 

빌보드 테스트

당신 속 숨어있는 빌보드 스타는 누구?

www.billboardtest.co.kr

 

2020/09/14 - [각종정보모음/생활&이슈] - MBTI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유형 테스트(feat 아만다)

2020/06/14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mbti 연애능력치테스트 재미로 해봐요:)

2020/06/12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부부의세계 테스트 이태오 타입 나왔네요 ㅎㅎ

2020/04/10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성인애착유형테스트/성인애착유형검사/대표적인3가지

2020/04/08 - [각종정보모음/이것저것] - 대통령 테스트/지도자테스트/ 재미로 해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